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맛집] 김포 돈까스 맛집 '김포돈가스'
    일상 2020. 12. 21. 22:39

    김포 통진읍에 위치한 '김포 돈가스'를 다녀왔습니다!

    일하면서 지나다니다 항상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곳인데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일단 이름부터 김포돈가스 김포를 대표하는 돈가스라고 느껴집니다ㅋㅋ

    외관은 깔끔하고 주차공간도 넉넉했습니다.

     

     

    예전에 지나가다 보았을때는 사람도 북적하고 대기줄도 있어 보였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코로나 여파도 있고, 오픈 시간 11시를 조금 넘긴 시간 방문하여

    대기줄 없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돈가스의 주재료인 돼지고기는 모두 제주산을 사용 중이네요ㅋㅋ 더욱 기대됩니다

    저는 기본이라 생각되는 왕돈가스는 주문했어요.

    식전에 수프가 나왔는데 수프 맛은 오뚜기 수프가 아닌 직접 만든 수프 같았어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왕돈가스가 나왔어요!!

    이 집은 소스가 주력이다라고 느낄 정도로 소스 맛이 독특했어요. 양파도 아끼지 않고 듬뿍 주셨고,

    같이 나온 샐러드 소스도 정말 좋더라고요ㅋㅋ

    그래도 돈가스는 바삭함이죠? 서걱서걱 써는 소리부터 바삭함이 느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흠잡을 것이 없는 김포돈가스였어요. 굉장히 맛있게 먹고 나왔고,

    왕돈가스 이외에 다른 것들도 맛보고 싶었습니다~

    남자인 저로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밥양이 너무 적었다는 점... 그 외에 다른 점은 모두 훌륭했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로 리뷰해볼게요!

     

    김포돈가스

    영업시간 : 11:00 ~ 19:30 재료소진시까지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419

     

     

     

     

    댓글

Designed by Tistory.